Syonglog

[문경 여행] 직접 가본 꼭 가야될 장소 추천 본문

여행

[문경 여행] 직접 가본 꼭 가야될 장소 추천

syong2 2022. 10. 18. 00:10

안녕하세요, 숑로그 입니다 :)

오늘은 가을, 겨울에 놀러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인 '문경'을 소개하려고 합니다!

저는 문경을 작년에 크리스마스에 처음으로 갔었는데 너무 좋았어요,,😙

 

 

명주정원

https://naver.me/xUSpampX

문경 근교에 있는 명주 정원이라는 카페인데 크리스마스답게 대형 트리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

겨울이 가장 싫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겨울 사진을 보니까 아마,, 겨울 좋을지도?

 

카페에 빵이나 케이크 이런 디저트류가 많았는데 이 날 따라 약과가 먹고 싶어서 

약과를 시켰는데 위에 버터라니,,,🤍

 

 

문경한옥펜션

https://naver.me/xHia7qWJ

우연히 발견했던 한옥펜션인데 가족분끼리 오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

고요하고 포근했던 분위기가 딱 좋았어요!

애완동물도 데리고 와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

 

방마다 침대나 구조가 다 달라서 홈페이지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

저희는 이렇게 생긴 침실이었어요 침대가 돌침대여서 좀 딱딱했는데 

불편할 줄 알았는데 너무 따뜻해서 놀다가 잠이 들어버릴 정도 😅

 

침실, 거실+주방, 화장실 이렇게 있고 안에서 취사도 가능합니다

방이 넓고 거실도 넓어서 좋았어요

너무 예쁘지 않나요,,,

저는 처음으로 한옥펜션을 잡아봤는데 한국적인 분위기가 너무 좋았답니다 

 

크리스마스라고 케이크랑 와인 + 풍선을 사서 분위기를 내봤어요

개인적으로 화이트 와인은 다 좋다고 생각했는데 저 와인은 제일 맛없었어요ㅜㅜ

이번 크리스마스는 맛있는 레드 와인을 사서 먹어볼 계획이랍니당

 

이렇게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게 방마다 자리가 따로 있는데 

솔직히 너무 한겨울에는 춥습니다... 천막으로 가려져 있긴 한데 저게 뚫고 바람이 솔솔 들어와서 추웠어요ㅜㅜ

하지만 고기를 먹기 위해서는 추위 따윈 참을 수 있다!!!!!!

 

고기는 어디서 샀냐면요,, 문경하면 약돌돼지 아닌가요? 저는 이때 처음 들어봤는데 완전히 빠져버렸어요

 

대흥식육점

저는 여기서 구매했는데 가격도 괜찮은 편이었고 무엇보다 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요ㅜㅜ!!!

삼겹살, 항정살(빛깔이 너무 좋아서 홀려서 사버림)

* 차돌박이는 마켓컬리로 주문

 

추위에 떨다가 안 되겠다 싶어서 방에 들어와서 본격적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겼어요

보기엔 예쁘지만,, 케이크도 와인도 맛없다는 사실ㅋㅋ

다음날에 일어나서 아침에 한옥 풍경으로 찍어봤는데 하늘에 떠 있는 달까지 너무 완벽해요❤️

한옥에 어울리는 계절에 한 번쯤 다녀오시는 거 추천드립니다! xD

 

 

문경 시내(?)에서 우연히 발견한 식당인데

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잔치국수 맛있어요! 양도 푸짐해서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🐷

아침에 해장용으로 너무 좋아요 추천드립니다 꾸욱

 

 

산양정행소

https://naver.me/x8liUpYa

도착한 산양정행소.. 되게 생각보다 구석에 있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

그래도 안에가 넓어서 밖에서 기다리는 일은 없을 거 같아요!

역시 빠질 수 없는 크리스마스트리🌲🎄 

언넝 크리스마스가 왔으면 좋겠는데 아직도 어디를 갈지 못정했다고,,,

 

시그니처 커피+아아랑 우유푸딩 주문했는데 

푸딩 안에 쌀이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달달해서 넘 좋았어요

평소에 쌀 젤라또 이런 거 좋아하는데 푸딩이라니,,,

 

카페 밖에 고양이들이 엄청 많은데 햇볕이 따뜻한지 밖에서 누워있더라고요

손님들이 카페 문을 열면 몰래 들어가는 고양이가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

그럼 사장님이 내보내용,, 싫어하시는 분도 계실 수 있으니까... ㅜㅜ 

오늘은 이렇게 국내 여행지 문경 올렸는데 단풍이 예쁜 계절이나 눈이 오는 겨울에 가시는 거 추천드려요!

가을이 사라진 느낌이지만... 이제 단풍시즌이 오고 있으니까 다음에는 화담숲 정보 올리려고 해요 😉

씨유~!

Comments